기도편지

[요**] 조**.임** ㅅㄱ ㅅㄴ 선교편지 - 2022 국내.해외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로 동역해주세요.

관리자님 | 조회 256 | 2022.01.09 07:44

아부 하야(생명) 이야기

 

코로나로 섬기고 있는 현지 교회의 교인들의 숫자가 현저하게 줄어들었습니다. 특히 유년 주일학교, 중고등부, 청년부와 같은 교회학교 모임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재정적으로도 자력으로 교회를 유지할 수 없어 미국(외부)교회들의 지원에 의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재정적인 도움을 줄 수 없는 저희로서는 기도하면서 이런저런 교회 모임을 섬기는 것으로 교회의 어려움을 돕고 있는 중입니다. (9월 말부터 1년 반정도 중지된 학생부 모임을 다시 시작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기대와는 다르게 학생들이 모임에 참석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모임을 위해 찬양 전문 사역자를 섭외하여 함께 하고 있지만 1달 이상을 소수의 학생들과 함께 하고 있어서 적잖은 실망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함께 했던 현지인 사역자들도 모임에 잘 나오지 않고 있어 현지인 목사님 혼자 동분서주하는 모습이 안타까워 보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삶이 어려워지면서 신앙의 모습도 바꿔버린 것은 아닌지안타까운 마음으로 교회를 지키시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동참해 주세요.

 

움 하야 이야기


여러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Ma지역의 카**(포도나무) 패밀리센터에서 시작한 성경읽기 모임은 뜨겁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일 집에서 시간을 정해 각자 성경을 읽으면서 일주일에 한 번 함께 모여 성경을 읽고 각자 감동을 받았던 구절들을 나누기도 합니다. 열 명 정도의 소수가 모이지만 말씀을 사모하는 이들의 열정은 수천명이 가지고 있는 열정보다 더 뜨겁습니다. 이렇게 멋진 친구들이 있어 정말 행복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이 그룹이 아**이라는 지역으로 12일 말씀 수련회를 갑니다. 함께 모여 집중적으로 말씀을 더 깊이 묵상하고 함께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고 찬양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성령께서 이들의 마음에 새로운 불씨를 주셔서 이들 각자 뿐 아니라 속한 가정과 교회에 그 불씨를 전달하는 자들로 세워지기를 함께 기도해 주세요.

센터에서 함께 동역하는 사역자가 진행하는 (바느질?) 클라스에 오는 현지인 친구들에게 복음을 함께 나누는 귀한 기회들을 주시기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셨으면 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1. 가족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특별히 움**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당뇨, 혈압, 갑상선, 간경화... 종류가 조금씩 늘어갑니다...)

2.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사역의 기회들을 활짝 열어 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3. 아부하야의 현지 교회 중고등부 사역을 위해, Ma지역에서 축구교실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움하야의 Ma지역 카**(포도나무) 센터를 중심으로 하는 여성 및 가정사역이 역동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특별히 성경읽기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 모임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이번주 아**에서 진행되는 수련회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하*이와 예*이, 인*이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주님과 더 깊이 교제하는 아이들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2021111

조**,임**(하*,예*,)인* 올림



twitter facebook google+